로그인 회원가입
수요예배
새벽기도회
 
시편15편 - 2월9일 새벽기도회
글쓴이 : 선흘중앙교회
      조회 : 20회       작성일 : 2020-02-09 07:11  

15편 주의 장막에 머무를 자

찬송가154

 

오늘 말씀에는 주와 함께 사는 것이 소원이 되어 사모하는 마음이 나타나 있습니다. 그 사모하는 자의 마음으로부터 나오는 행실이 열매가 되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런 열매를 우리도 하나님께 드릴 수 있도록 기도하기 원합니다.

 

정직하게 행하며 공의를 실천하며 그의 마음에 진실을 말하며 그의 혀로 남을 허물하지 아니하고 그의 이웃에게 악을 행하지 아니하며 그의 이웃을 비방하지 아니하며 그의 눈은 망령된 자를 멸시하며 여호와를 두려워하는 자들을 존대하며 그의 마음에 서원한 것은 해로울지라도 변하지 아니하며 이자를 받으려고 돈을 꾸어 주지 아니하며 뇌물을 받고 무죄한 자를 해하지 아니하는 자이니..” 2절부터 끝절까지 그 열매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모든 것들이 행함에 있습니다. 마지막은 이런 일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흔들리지 아니하라라라는 말씀으로 마칩니다.

 

하나님의 장막에 머물기 원하며 주의 성산에 살기를 사모하는 자는 이런 일을 행할 것입니다.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내 계명을 지키리라주님 말씀하셨습니다. 주를 사랑하고 주님과 함께 하기를 원합니까? 주의 계명의 길로 행하십시오.

 

주님의 구원은 우리의 행함에 있지 않고 주님의 은혜에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의 구원을 받고 그 은혜를 아는 자는 주님의 길을 걸으며 주님과 함께 하기를 기뻐하는 자입니다.

 

요한복음 1516절에 주님 말씀하셨습니다.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열매를 맺게 하고 또 너희 열매가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라

 

오늘도 복되신 주님 우리를 택하시고 우리로 항상 열매 맺게 하시는 주님만 의지합시다. 주님의 길로 행하며 주와 함께 하고 열매를 맺고 기도응답 받는 생활 하도록 기도합시다.

 

기도. 주기도. 찬송가430

주의 길로 나를 인도하소서.



이전 글 시편16편 - 2월11일 새벽기도회
다음 글 시편14편 - 2월8일 새벽기도회